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11-30 14:58:37

청소년문화의 유형과 역량을 고려하여 청소년이 직접 주도적으로 만들 수 있는 ‘지역 내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에는 과연 어떤 것들이 필요할지 고민해보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서 어떠한 지원 방안들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조회수 58 추천수 11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청소년문화의 유형과 역량을 고려하여 청소년이 직접 주도적으로 만들 수 있는 ‘지역 내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에는 과연 어떤 것들이 필요할지 고민해보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서 어떠한 지원 방안들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1. 본인의 청소년 시기에 느꼈던 아쉬움을 생각해봅니다.

2. 청소년문화의 세부 유형인 학교문화, 여가문화, 또래문화 등과 더불어 청소년문화가 가진 역량을 고려하고 이를 바탕으로 내용을 선정합니다.

3.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지역 프로그램 등을 고민해봅니다.

4. 이를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지역 내 여러 지원 방안, 자원 등을 생각하고 만들어봅니다.

5. 구체적인 소감이나 의견 등을 씁니다.

 

 
 
 
 
 

서론

 

청소년은 발달상 과도기적 시기로 다양한 상황에 적응하면서 정체성을 형성하기 때문에 자아존중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이 중요한 시기 대부분을 학교에서 보내기 때문에 학교의 중요성이 가장 극대화되는 청소년 시기에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과 건강한 발달에 있어 학교생활적

중략
 
 
 
 
 
 

본론

 

■ 청소년문화의 유형별 역량

 

1) 학교문화

학교문화는 학교 구조의 운영, 교육체제와 물리적 환경, 학습에 이르기까지 시간을 넘어 존재하는 신념과 행동을 형성하는 안정적이고 바탕이 되는 사회적 구성물로서 교실의 삶, 학교 의식, 조직의 분위기를 관통하는 학교구성원들 간의 관계 유형과 기대를 포함하며, 구성원들이 학교문화의 문제를 어떻게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청소년문화의 유형과 역량을 고려하여 청소년이 직접 주도적으로 만들 수 있는.hwp 338.5 KB 2022-11-30 14:58:3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