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박무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ToDo
홈으로 > 커뮤니티 > 회사뒷담화 > 상세보기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 학점은행제
  • 그 외 자격증
  • 오늘의뉴스
  • 회사뒷담화
  • 맘앤대디톡
  • 멍멍야옹톡
  • 시처가월드
  • 맛집·여행
  • 카페바로가기

회사뒷담화

2020-09-17 16:54:59
뒷담화는 아니구요...
조회수 120 추천수 1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글쓴이

미쨍이

 제가 다니는 회사는 ㅠㅠ 정말 맛집들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요~ 물론 저도요..^_^ 
그래서 맛있는걸 먹으러 자주 다녔는데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ㅠㅠ 못가다보니 가끔 회사에서 퇴근후에 
시켜먹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다이어트는 물건너 가더라구용~~~!! ㅋㅋ 

다들 회사분들이랑 자주 맛있는거 시켜드시거나 드시러 가시나용? (지금은 많이 못가실테지만요 ㅠㅠ)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맛집·여행 나 혼자 산다 ! 1인 화로☆ 48 6 2020-09-23
맛집·여행 오징어볶음★ 47 4 2020-09-23
자유게시판 오늘은 치팅데이_☆ 34 6 2020-09-18
회사뒷담화 뒷담화는 아니구요... 121 10 2020-09-17
자유게시판 저도 궁금해용~!! 투두 포인트~! 35 5 2020-09-17
이전게시글 벌써 9월 셋째주라니 2020-09-14 14:30:26
다음게시글 새로운 얄미운 유형이에요 2020-09-21 14:55:45